본문 바로가기
건강

링티 효과 총정리

by 필수정보 2021. 7. 6.
728x170

안녕하세요. 평소에 물을 마시는 게 무척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지만 생각보다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저같이 물을 많이 안 마시는 분들을 위해 대체할 건강식품이 바로 링티라는 제품입니다. 링티는 우리 몸의 수분을 채우기 위한 제품인데 현재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링티가 무엇인지 그리고 링티 효과는 어떤 것인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방송이나 매체에서 물을 많이 마시라는 말은 정말 많이 들어보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우리 몸이 70%의 수분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수분 섭취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물보다는 커피, 음료수, 혹은 탄산수 등을 더 많이 마시는 게 현실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습관이 되지 않으면 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몸은 혈액을 통하여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해 신진대사를 유지하며 살아가기 때문에 수분을 평소 자주 섭취해주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링티

    링티효과
    링티 효과

    링티란 링거 + 티(tea)의 줄임말입니다. 군대의 의사인 군의관들에 의하여 개발되어진 빠른 수분 섭취를 위한 마실 수 있는 링거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군대에서 여름에 훈련이나 행군을 하게 될 경우 일부 군인이 열사병이나 탈수 증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때 신속한 수분 보충이 중요하여 링거를 놓게 됩니다. 그러나 열악한 환경인 야외훈련엔 제대로 된 시설이 갖춰져있지 않기에 링거를 놓기도 힘들어 군의관들이 이런 상황을 해결하고자 직접 마시는 링거액을 만들어 효과가 좋으니 시장에 팔게 됩니다. 그것이 지금 설명드릴 링티입니다. 한때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가 CF를 찍어 유명하였습니다.

     

    링티 효과

    1. 간편한 수분보충

    링티 효과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빠르고 편한 수분 보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링티는 포도당과 전해질 비율을 수분 섭취에 최적화시킬 수 있도록 제조되어 높은 흡수율을 통해 신속하게 우리의 몸에 수분 보충을 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면역력 강화

    링티의 성분에는 발린, 타우린, 비타민C, 아르지닌 등이 첨가가 되어있어 변비나 수면, 숙취해소, 그리고 피로 해소에도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비타민 C의 경우 우리 신체에서 비타민C를 직접 생성해낼 수 없기 때문에 과일이나 음식을 섭취를 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링티는 이런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장염

    사람의 몸은 장염에 걸렸을 시 지속적인 설사로 인하여 우리 몸의 수분이 부족해지는 현상을 나타냅니다. 링티는 이를 방지하기 위한 역할로도 많이 이용이 됩니다. 수분 섭취라는 것은 신체 안에 있는 수분을 배출할 때 자연스럽게 배출되어야 하는데 잘못된 수분 섭취나 과도한 수분 섭취는 노폐물이 쌓인 채로 그대로 노폐물이 배출되지 못하여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링티는 이러한 장염 수분 섭취에 건강한 배출을 도와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피부

    피부가 좋은 사람의 특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아마 물을 많이 마셔야 피부가 좋아진다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링티를 섭취할 경우 피부 세포에 물이 충족이 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링티 부작용 및 먹는 법

    링티
    링티 부작용

    부작용

    링티의 부작용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링티는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며 이미 그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음식이 그러하듯 과하게 섭취할 경우 체액 과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링티의 과도함의 기준은 시간당 4포 혹은 하루 20포입니다. 권장량을 지켜 드시면 부작용이 일어날 일이 없습니다.

    먹는 법

    하루 1포 물 500ml에 섞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함부로 드시면 안 되며, 신장에 문제가 있는 분들도 삼가 달라는 표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링티를 섭취 후 몸에 이상이 생겼을 시 가까운 병원으로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링티 가격

    링티는 1박스(10회분) 3만원입니다. 10회분이기에 1포당 3,000원이지만 관련된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티 효과,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이 없으신 분, 물을 억지로 챙겨 마시기 힘드신 분들은 한 포로 하루의 수분 섭취를 해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티는 약 4년 동안 2천만 포 이상 판매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링티 가격과 구입처는 관련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건강에 관련된 방송이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관심사가 바로 관절 부분입니다. 예전에는 나이가 많으

    goodmoneyroad.tistory.com

     

    그리드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이맥스 가격 소개  (0) 2021.07.12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0) 2021.07.07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리  (0) 2021.07.06
    무릎 연골 손상 증상 4가지  (0) 2021.07.05
    턱밑 몽우리 원인 무엇?  (0) 2021.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