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브이맥스 가격 소개

by 필수정보 2021. 7. 12.
728x170

안녕하세요.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일에 치여서 살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아내, 새끼들, 가족들을 위해서 자신의 몸을 희생하며 일을 하고 계시지만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많은 남성분들이 피로와 활력에 대해 고민이 많아 이에 관련된 영양제를 많이 찾으십니다. 대표적인 건강제품으로 브이맥스, 비아노스 등이 있는데 오늘은 브이맥스 가격, 효능 등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브이맥스

    브이맥스

    브이맥스란 프라임 생활 건강이라는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브이맥스는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를 엄격하게 검소하고 선별하는 캐나다가 생산지입니다. 의리를 중요시하는 김보성 배우가 현재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써 남성의 전립선과 활력 고민을 해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처음엔 브이맥스로 출시하였고 이후 반응이 좋아 계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현재는 브이맥스 울트라 건강제품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브이맥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쇼핑몰에서도 판매중입니다. 개월 수에 금액이 차이가 나며 브이맥스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경우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개월치 : 198,000원

    · 2개월치 : 386,000원

    · 3개월치 : 498,000원

    · 5개월치 : 792,000원

    · 1년 치 : 1,386,000원

     

    브이맥스 효능, 성분

    1. 대표적인 효능으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전립선 건강유지에 매우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코로나19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첨가하였습니다.

    3. 체내 에너지의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B1,B2,B6) 성분을 함유하였습니다.

    4. 탄수화물, 지방에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판토텐산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유명한 옥타코사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6. 그 외 부원료로 남가새열매 추출물, 서양 산사자 열매 추출물, 마카, L-아르지닌, 마늘 추출 분말, 인삼 추출분말, 과라나 등 신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원료가 첨가되어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소변이 자주 마려운 분

    · 중간에 소변 줄기가 끊어지는 분

    · 잠을 자다 깨서 자주 소변을 보는 분

    · 소변이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강하게 힘을 줘야 하는 분

    · 소변을 보고 시원하지 않은 느낌이 드는 분

    · 소변 줄기가 가늘고 힘이 없는 분

     

    브이맥스 부작용, 복용법

    브이맥스 먹는법은 하루에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브이맥스의 부작용은 현재까지 특별한 케이스가 없지만 소화불량 및 설사 혹은 메스꺼움 증상이 일어날 경우 복용을 중단하시고 가까운 병원에 내원해 진찰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브이맥스는 40대에서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구매해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구매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어 재구매율이 매우 높습니다. 전립선 건강이 안 좋으신 분, 생활에 활력을 가지고 피로감을 없애고 싶으신 분들은 브이맥스 관련 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하신 후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에 관련된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건강에 관련된 방송이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관심사가 바로 관절 부분입니다. 예전에는 나이가 많으

    goodmoneyroad.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높습니다. 그로 인하여 건강보조식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한 방송에서 관절에 보스웰리아가 좋다고 방영이 되어 보스

    goodmoneyroad.tistory.com

     

    그리드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0) 2021.07.15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0) 2021.07.14
    보스웰리아 효능 8가지  (0) 2021.07.07
    링티 효과 총정리  (0) 2021.07.06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리  (0) 2021.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