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관보 가격 <종근당>

by 필수정보 2021. 7. 16.
728x17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갑자기 증가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건강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젠 나이가 있으신 분들 뿐 아니라 나이가 젊은 사람들도 건강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데 그중 관절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천관보,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보궁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천관보 가격과 효능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종근당 천관보

    천관보가격
    종근당 천관보 가격

    천관보란 23년이라는 오랜 세월동안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연구해왔던 종근당 제약회사에서 출시한 건간 기능 제품입니다. 천관보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되었습니다. 현재 MC 강호동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 가벼운 활동에도 관절에 불편함과 통증으로 고통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천관보를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천관보 효능 및 성분

    천관보-가격
    천관보 효능

    - MSM 기능성 원료

    MSM이란 천연 식이유황이라고 불리며 이 황은 관절이나 연골 건강기능 개선에 매우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며 호관원 프리미엄에서도 이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천관보에 들어가 있는 천연 식이유황은 무려 2,000mg이 함유되어 있고, 신경 및 근육기능을 향상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동시에 칼슘 200mg도 첨가되어있어 골다공증 예방, 뼈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 NAG(N-Acetylglucosamine)

    NAG란 엔 아세틸클루코사민이라는 성분을 의미하며, 500mg 이 들어있습니다. NAG는 MSM의 효능을 더 효과적으로 부각해주어 관절이나 연골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 부원료

    부원료로 오미자, 대추, 강황, 숙지황, 홍삼과 사철쑥, 보스웰리아, 버드나무 껍질, 녹용, 가시오갈피, 영지버섯 및 복분자, 황기, 갈근, 쇠무릎 뿌리, 도충, 글루코사민 그리고 천궁 등 다양한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관절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한 효과도 좋습니다.

     

    천관보 가격

    천관보 가격은 비공개가 원칙입니다. 대부분의 건강관련제품이 이러한 마케팅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구매자가 천관보 가격을 오픈할 경우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천관보를 찾는 이유는 바로 그만큼 효과가 입증이 되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중고사이트를 조사해 가격을 알아본 바에 의하면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1박스당 20만 원~30만 원 정도에 판매가 이루어질 거라 생각됩니다. 1개월분, 3개월분 등으로 개월 수로 나누어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월 수가 높을수록 할인율이 높습니다. 천관보 가격은 관련 사이트를 접속해 상담을 통해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이니 부담 없이 원하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 상담을 통하여 구입할 경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중고사이트 보다 새 제품을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천관보 부작용 및 복용법

    천관보
    천관보

    - 복용법

    1달 기준으로 용량 70ml 60포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2번, 한번 복용시 1포를 뜯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 부작용

    아직까지 부작용의 특별한 사례는 없습니다. 다만, 기준량을 초과하여 과하게 복용할 경우 구토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며,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에 가려움 등의 알레르기성 반응, 붉은 반점 반응을 보일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상담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천관보 가격, 성분 등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천관보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만큼 효과와 신뢰가 입증이 되었으며, 대표적인 관절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사이트로 접속하여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관련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건강에 관련된 방송이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관심사가 바로 관절 부분입니다. 예전에는 나이가 많으

    goodmoneyroad.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 소개

    안녕하세요.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일에 치여서 살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아내, 새끼들, 가족들을 위해서 자신의 몸을 희생하며 일을 하고 계시지만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무

    goodmoneyroad.tistory.com

     

    그리드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수애진 가격  (0) 2021.11.11
    콘드로이친 효능 7가지  (0) 2021.10.09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0) 2021.07.15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0) 2021.07.14
    브이맥스 가격 소개  (0) 2021.07.12

    댓글